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손님 줄어든거 코로나 핑계 못대요

익명
2026.02.2016333

이제 코로나 끝난지 한참인데도 손님이 안돌아와요. 그때 들인 빚은 그대로고. 핑계댈 곳도 없어졌어요. 결국 제 문제인가 싶어 자책만 늘어가네요. 회복하신 분들 비결이 뭔가요.

댓글 3

  • 익명2026.02.20

    코로나 끝났는데도 손님 안돌아오는거 저도 똑같아요. 핑계댈곳 없어진것도 맞고요.

  • 익명25042026.02.20

    근데 다 사장님 문제만은 아니에요. 소비패턴 자체가 변한거라 자책만 하면 답 안나와요.

    • 익명2026.02.20

      맞아요 회복하신분들 보면 배달이나 신메뉴로 흐름 바꾼 경우 많더라구요. 변화 한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