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첫 가게라 다 호구잡혔어요
익
익명
2026.05.29121310
처음이라 인테리어업체 거래처 다 바가지 쓰고 시작했어요. 모르니까 부르는대로 다 줬어요. 지금 생각하면 호구도 그런 호구가 없어요. 첫 창업하시는 분들 절대 첫 견적에 사인하지 마세요. 발품 파셔야 합니다.
처음이라 인테리어업체 거래처 다 바가지 쓰고 시작했어요. 모르니까 부르는대로 다 줬어요. 지금 생각하면 호구도 그런 호구가 없어요. 첫 창업하시는 분들 절대 첫 견적에 사인하지 마세요. 발품 파셔야 합니다.
처음이라 인테리어 거래처 다 바가지 쓴거 다들 한번씩 겪어요
모르니까 부르는대로 줬다는거 첫 창업 통과의례 같죠
첫 견적에 사인하지 말라는 조언 진짜 맞아요 발품이 답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