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제2금융권까지 손 댔어요 이제 끝이 보여요

익명9003
2026.06.245840

1금융 한도가 다 차서 결국 저축은행이랑 카드론까지 끌어 썼어요. 이자가 20프로 가까이 되니까 이건 갚는 게 아니라 그냥 묻히는 거예요.

가족한테도 말 못 하고 혼자 끙끙 앓고 있어요.

댓글 4

  • 익명37202026.06.24

    대출 말고 폐업 지원 알아보세요

  • 익명56282026.06.25

    저도 거기까지 갔다가 정신 차렸어요

  • 익명40112026.06.25

    혼자 끙끙 앓지 마시고 상담이라도 받으세요

  • 익명48292026.06.25

    고금리 들어가면 정말 빠져나오기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