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이 나이에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두려워요

익명5836
약 24시간 전7530

가게 정리하면 뭘 해야하나 막막한데 마흔 후반에 받아주는 곳도 없을것 같아 무섭습니다.

여기서 망하면 정말 끝일것 같아서 그만두지도 계속하지도 못한채 하루하루 버티고만 있어요. 미래가 안보이니 잠도 잘 안옵니다.

댓글 3

  • 익명4691약 23시간 전

    끝이라는 생각 떨치셔야 길이 보여요ㅠ

  • 익명6568약 22시간 전

    한걸음씩만 생각하세요 멀리 보면 무너져요

  • 익명8046약 1시간 전

    막막한 마음 정말 이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