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동업자랑 진짜 끝이에요

익명
2026.04.3033317

친구랑 반반 투자해서 시작했는데 얘가 매장에 코빼기도 안비춰요. 돈은 똑같이 가져가면서 일은 제가 다 하니까 미칠거 같아요. 말하면 또 싸우고. 동업 진짜 하는거 아니라더니 뼈저리게 느낍니다.

댓글 3

  • 익명81562026.04.30

    돈은 똑같이 가져가는데 일은 안한다는거 진짜 미치죠. 동업은 하는거 아니라는 말 괜히 나온게 아니에요.

    • 익명94002026.04.30

      맞아요 친구랑 동업하다 친구도 잃고 돈도 잃은 사람 많이 봤어요.

  • 익명2026.05.01

    지분 정리 깔끔하게 하고 갈라서는게 나아요. 이런 관계는 끌면 끌수록 손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