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동업 끝내고 혼자 하니 차라리 낫네요

익명7440
2026.01.292020

그렇게 싸우던 동업 정리하고 혼자 하니까 매출은 좀 줄었어도 마음은 편해요. 책임도 온전히 제 몫이고. 동업으로 고민하시는 분들 차라리 작게라도 혼자 시작하는걸 추천드려요. 사람 스트레스가 제일 크더라구요.

댓글 2

  • 익명10512026.01.30

    매출 줄어도 마음 편하다는거 사람 스트레스가 제일 크죠

    • 익명24862026.01.29

      저도 동업 정리하고 혼자 하니 책임은 무거워도 속은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