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손님이 가격 깎아달라고 난리

익명3899
2026.06.142730

정찰제인데 자꾸 깎아달라 서비스 더 달라 하는 손님들 어떻게 응대하세요. 안된다고 하면 표정 확 굳어서 리뷰 테러할까봐 무섭고. 작은 가게라 별점 하나하나가 무서운데 이런 손님들 볼때마다 진이 빠져요.

댓글 3

  • 익명2026.06.14

    정찰제라고 정중하게 딱 선 그으세요. 한번 깎아주면 소문나서 다 깎아달라 해요.

    • 익명2026.06.14

      맞아요 서비스 더 달라는 사람치고 단골되는 경우 없더라구요. 그냥 원칙대로 하세요.

  • 익명97482026.06.14

    리뷰테러 무서운거 압니다. 근데 깎아주는 손님이 별점 잘 주는것도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