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양도양수 사기 조심하세요

익명4986
2026.04.102230

제가 당한 얘기 좀 들어주세요. 매출 부풀려놓고 넘긴 사람한테 속아서 인수했어요. 막상 받아보니 단골이고 뭐고 다 거짓말이었어요. 권리금만 날린 셈이죠. 인수하실 분들 꼭 며칠이라도 직접 매장 지켜보고 사세요.

댓글 3

  • 익명2026.04.11

    매출 부풀려서 넘기는 사람 진짜 많아요. 며칠 직접 지켜보라는 말 백번 옳습니다.

    • 익명69072026.04.11

      맞아요 단골 있다는 말도 직접 와서 확인하기 전엔 믿으면 안돼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 익명2026.04.11

    저도 똑같이 당했어요. 포스 실매출 데이터 안보여주면 무조건 의심해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