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이자가 매달 원금처럼 빠져나가요
익
익명9367
2026.06.251840
코로나 때 받은 대출 이자가 금리 오르면서 거의 두 배가 됐어요. 매달 버는 돈에서 이자 빼고 나면 제 인건비도 안 남아요.
이게 가게를 하는 건지 은행 일을 해주는 건지 모르겠어요.
코로나 때 받은 대출 이자가 금리 오르면서 거의 두 배가 됐어요. 매달 버는 돈에서 이자 빼고 나면 제 인건비도 안 남아요.
이게 가게를 하는 건지 은행 일을 해주는 건지 모르겠어요.
저도 이자 내려고 일하는 느낌이에요
원금 거치 끝나면 더 답 없어요
대환 알아보셨어요? 그나마 조금 낮아져요
금리 진짜 너무 올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