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대출 이자가 매달 원금처럼 빠져나가요

익명9367
2026.06.251840

코로나 때 받은 대출 이자가 금리 오르면서 거의 두 배가 됐어요. 매달 버는 돈에서 이자 빼고 나면 제 인건비도 안 남아요.

이게 가게를 하는 건지 은행 일을 해주는 건지 모르겠어요.

댓글 4

  • 익명2026.06.25

    저도 이자 내려고 일하는 느낌이에요

  • 익명61482026.06.26

    원금 거치 끝나면 더 답 없어요

  • 익명60332026.06.26

    대환 알아보셨어요? 그나마 조금 낮아져요

  • 익명6348약 20시간 전

    금리 진짜 너무 올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