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업자랑 갈라설때 가게는 누가 가져요
익
익명4579
2026.05.074661
동업 깨질때 가게를 누가 운영하고 누가 나갈지 정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둘다 안나가겠다 하면. 공정하게 정리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변호사 끼면 관계 완전히 끝날거 같고. 비슷한 경험담 들려주세요.
동업 깨질때 가게를 누가 운영하고 누가 나갈지 정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둘다 안나가겠다 하면. 공정하게 정리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변호사 끼면 관계 완전히 끝날거 같고. 비슷한 경험담 들려주세요.
둘다 안나가겠다 하면 정하기 진짜 어렵죠
보통 한쪽이 상대 지분 사주고 인수하는 방식으로 정리해요
변호사 끼면 관계 끝날거 같죠 근데 안끼면 더 크게 싸우더라구요
없으면 지금이라도 합의서 한장 써두세요 구두는 나중에 말바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