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직원 그만둔다는데 붙잡아야 하나요

익명
2026.03.0911331

손발 맞는 직원이 그만둔다는데 월급 올려서라도 잡아야 할지 고민이에요. 가게 사정상 더 줄 여력은 없는데 새로 뽑아서 교육시킬 생각하면 막막하고. 정 떨어지기 전에 보내는게 맞나요.

댓글 3

  • 익명2026.03.09

    여력 없는데 무리해서 잡으면 나중에 더 힘들어요. 갈 사람은 결국 가더라구요.

    • 익명41022026.03.09

      맞아요 월급 올려 잡아도 마음 떠나면 또 나가요. 정 떨어지기 전에 보내는것도 방법이에요.

  • 익명90602026.03.09

    손발 맞는 직원 새로 키우는 비용도 만만치 않죠. 근데 돈 없이는 못잡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