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폐업해도 빚은 남잖아요

익명3836
2026.04.163230

가게 접는다고 빚이 사라지는게 아니잖아요. 폐업하고도 갚아야 할 대출이 산더미예요. 그래서 못접고 계속 돌리는거예요. 폐업이 끝이 아니라 더 긴 빚갚기의 시작이라 무서워요. 이 빚 어떻게들 감당하셨어요.

댓글 3

  • 익명2026.04.16

    접는다고 빚 사라지는거 아니라 더 못접고 돌리는거 진짜 무섭죠

    • 익명30122026.04.16

      폐업이 끝이 아니라 더 긴 빚갚기의 시작이라는말 너무 와닿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