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골이 외상 깔아놓고 안갚아요
익
익명9514
2026.05.115930
맨날 오던 단골이 사정 어렵다고 외상 좀 달라더니 벌써 30만원 넘게 쌓였어요. 이제 발길도 뜸하고 연락도 잘 안받고. 친분 때문에 달아준건데 이거 받을 수 있을까요. 사람이 제일 무섭네요.
맨날 오던 단골이 사정 어렵다고 외상 좀 달라더니 벌써 30만원 넘게 쌓였어요. 이제 발길도 뜸하고 연락도 잘 안받고. 친분 때문에 달아준건데 이거 받을 수 있을까요. 사람이 제일 무섭네요.
친분 때문에 외상 달아준게 화근이에요. 사람이 제일 무섭다는말 진짜 맞아요.
저도 단골 외상 떼인적 있어요. 그뒤로 외상은 절대 안받아요. 비싼 수업료라 생각하세요.
30만원이면 못받을 가능성 높아요. 내용증명이라도 보내서 기록은 남겨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