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단골이 외상 깔아놓고 안갚아요

익명9514
2026.05.115930

맨날 오던 단골이 사정 어렵다고 외상 좀 달라더니 벌써 30만원 넘게 쌓였어요. 이제 발길도 뜸하고 연락도 잘 안받고. 친분 때문에 달아준건데 이거 받을 수 있을까요. 사람이 제일 무섭네요.

댓글 3

  • 익명54442026.05.11

    친분 때문에 외상 달아준게 화근이에요. 사람이 제일 무섭다는말 진짜 맞아요.

    • 익명51222026.05.11

      저도 단골 외상 떼인적 있어요. 그뒤로 외상은 절대 안받아요. 비싼 수업료라 생각하세요.

  • 익명83052026.05.12

    30만원이면 못받을 가능성 높아요. 내용증명이라도 보내서 기록은 남겨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