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옆가게 폐업하는거 보니 남일 같지 않네요

익명2677
2026.05.10877217

같이 오픈했던 옆가게가 문을 닫았어요. 셔터에 임대 붙은거 보니 마음이 착잡해요. 다음은 나일수도 있겠다 싶고. 동병상련이라 더 안타깝고. 폐업하는 가게 볼때마다 자영업 현실이 실감납니다.

댓글 2

  • 익명85132026.05.10

    같이 오픈한 옆가게 셔터에 임대 붙은거 보면 마음 착잡하죠

    • 익명34742026.05.10

      다음은 나일수도 있겠다 싶은 그 불안 동병상련이라 더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