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매출 부풀려서 대출 받았다가 들통날까봐 조마조마해요

익명
2026.06.253250

운영자금 대출 받을 때 매출을 좀 부풀려서 서류를 냈어요. 그때는 어쩔 수 없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잘못한 거라 매일 마음이 무거워요.

혹시라도 점검 나오면 어떻게 되나 잠을 설쳐요.

댓글 5

  • 익명22752026.06.25

    마음 무거운 채로는 일이 손에 안 잡히죠

  • 익명약 20시간 전

    원금만 잘 갚으면 보통은 넘어가요

  • 익명약 9시간 전

    다음부턴 정직하게 가시는 게 마음 편해요

  • 익명2698약 9시간 전

    그건 좀 위험한 거라 빨리 상담받으세요

  • 익명1050약 1시간 전

    사장님 진심으로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