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매출 신고 적게 했다가 불안해요

익명6229
2026.05.271930

솔직히 현금매출 일부 신고 안한게 있는데 요즘 세무서 칼같다는 말에 불안해서 잠이 안와요. 자진해서 수정신고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냥 넘어갈까요. 비슷한 고민 하신 분들 어떻게 하셨는지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다.

댓글 3

  • 익명76422026.05.27

    요즘 세무서 칼같다는말에 불안해 잠 못자는 그 마음 압니다

    • 익명74212026.05.27

      걸리기 전에 자진 수정신고 하는게 가산세 훨씬 적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