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진상 단골 손절하고 싶어요

익명
2026.02.094022

매출은 좀 올려주는데 올때마다 진을 빼는 단골이 있어요. 직원들도 다 싫어해요. 매출 때문에 못자르겠고 받자니 스트레스고. 이런 손님 손절해도 될까요 아니면 그냥 참는게 맞나요.

댓글 2

  • 익명82282026.02.09

    매출은 올려주는데 진빼는 단골 그 애매함 진짜 골치죠

    • 익명48982026.02.09

      직원들도 다 싫어하면 매출보다 분위기 손해가 더 클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