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사장이라는 직함이 부끄러워요
익
익명9516
2026.02.1884921
명함에 대표라고 적혀있지만 정작 통장은 비어있고 빚만 가득해요. 사장이라는게 폼나는줄 알았는데 빛좋은 개살구네요. 모임 나가서 사장이라고 소개하기도 민망해요. 다들 이런 자격지심 안드세요.
명함에 대표라고 적혀있지만 정작 통장은 비어있고 빚만 가득해요. 사장이라는게 폼나는줄 알았는데 빛좋은 개살구네요. 모임 나가서 사장이라고 소개하기도 민망해요. 다들 이런 자격지심 안드세요.
명함엔 대표인데 통장은 비고 빛좋은 개살구 그 기분 압니다
모임에서 사장 소개하기 민망한거 자격지심 저도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