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허리가 나가서 며칠째 진통제로 버텨요

익명4717
2026.06.241840

재고 옮기다 허리를 삐끗했는데 쉴 수가 없어서 진통제 먹고 일합니다. 약 먹고 버티는것도 한계인데 사람을 쓸 돈은 없고요. 몸이 부서져도 멈출 수 없는 이 현실이 서럽네요.

댓글 4

  • 익명2026.06.25

    허리는 진짜 한번 가면 평생 가요 조심하세요

  • 익명24492026.06.25

    몸 망가지면 다 소용없어요

  • 익명2026.06.26

    저도 무릎 나가서 후회중이에요ㅠ

  • 익명9335약 22시간 전

    하루라도 누워계세요 부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