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임대인이 보증금에서 밀린 월세 다 까고 나가래요

익명
2026.06.243041

몇 달 밀린 월세를 보증금에서 정산하니까 돌려받을 돈이 거의 없어요. 새 가게 보증금은커녕 이사비도 안 남았어요. 빈손으로 들어와서 빈손보다 못한 마이너스로 나가게 됐어요.

댓글 5

  • 익명2026.06.24

    말 많은 손님 응대하다 목 쉰 거 ㅋㅋ 저도 종종 그래요. 친절은 좋은데 체력 소모가 장난 아니죠.

  • 익명2026.06.24

    보증금 까이면 진짜 빈손이죠

  • 익명2026.06.25

    연체이자까지 붙으니 더 줄어요

  • 익명2026.06.25

    마이너스로 나가는 그 심정 알아요 ㅠㅠ

  • 익명88782026.06.26

    다음 자리 구할 종잣돈이 없는 게 제일 막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