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매출 오르라고 인테리어 바꿨다가 빚만

익명
2026.04.1414020

손님 끌어보려고 큰돈 들여 인테리어 새로 했는데 매출은 그대로예요. 빚만 더 늘었어요. 괜한짓 한건가 싶고. 돈 들인다고 손님이 오는게 아니더라구요. 차라리 그 돈 아낄걸 후회됩니다.

댓글 2

  • 익명58022026.04.15

    돈 들인다고 손님 오는게 아니라는거 진짜 비싸게 배우셨네요. 저도 똑같이 후회한 적 있어요.

  • 익명97112026.04.15

    인테리어보다 맛이나 서비스가 핵심인데 말이죠. 이미 했으니 그걸 잘 활용할 방법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