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보러온다는 손님이 자꾸 약속 어겨요
익
익명
2026.02.2610231
양도 보러온다는 사람이 약속 잡고 두번이나 안나타났어요. 그 시간에 다른 일도 못보고 기다렸는데. 진짜 살 생각이 있는건지. 양도 거래는 왜이렇게 진빠지는지 모르겠어요. 살듯말듯 사람들 너무 지치네요.
양도 보러온다는 사람이 약속 잡고 두번이나 안나타났어요. 그 시간에 다른 일도 못보고 기다렸는데. 진짜 살 생각이 있는건지. 양도 거래는 왜이렇게 진빠지는지 모르겠어요. 살듯말듯 사람들 너무 지치네요.
양도 보러온다고 약속 잡고 안나타나는 사람 진짜 많아요
그 시간에 다른 일도 못보고 기다린거 진빠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