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이 동네 카페 월매출 이정도 나오나요

익명4251
2026.06.1713417

역세권 1층 15평 카페인데 월매출 1800정도 찍어요. 재료비 인건비 월세 다 빼면 손에 쥐는게 250 될까말까예요. 다른 사장님들은 도대체 얼마나 남기시는지 진짜 궁금해서요. 솔직하게만 알려주세요.

댓글 4

  • 익명81932026.06.18

    15평에 1800이면 잘하시는거예요. 저는 비슷한 평수에 1300 찍는데 손에 250은 꿈이에요.

    • 익명96262026.06.17

      역세권 1층이면 월세가 만만치 않을텐데 250 떨어지면 선방하신거 같은데요.

  • 익명2026.06.18

    솔직히 카페는 원가율이 낮아서 250 남기면 양호한편이에요. 인건비 더 줄이면 더 남고요.

    • 익명36882026.06.17

      저는 사장 인건비 빼면 사실상 마이너스에요. 250 부럽습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