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동네 카페 월매출 이정도 나오나요
익
익명4251
2026.06.1713417
역세권 1층 15평 카페인데 월매출 1800정도 찍어요. 재료비 인건비 월세 다 빼면 손에 쥐는게 250 될까말까예요. 다른 사장님들은 도대체 얼마나 남기시는지 진짜 궁금해서요. 솔직하게만 알려주세요.
역세권 1층 15평 카페인데 월매출 1800정도 찍어요. 재료비 인건비 월세 다 빼면 손에 쥐는게 250 될까말까예요. 다른 사장님들은 도대체 얼마나 남기시는지 진짜 궁금해서요. 솔직하게만 알려주세요.
15평에 1800이면 잘하시는거예요. 저는 비슷한 평수에 1300 찍는데 손에 250은 꿈이에요.
역세권 1층이면 월세가 만만치 않을텐데 250 떨어지면 선방하신거 같은데요.
솔직히 카페는 원가율이 낮아서 250 남기면 양호한편이에요. 인건비 더 줄이면 더 남고요.
저는 사장 인건비 빼면 사실상 마이너스에요. 250 부럽습니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