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빚이 점점 늘어나요

익명9824
2026.03.231030

운영자금 모자라서 사업자대출 받고 그것도 모자라 카드론까지 썼어요. 매달 이자만 200 넘게 나가요. 이거 갚으려고 또 장사하는 악순환. 끝이 보이질 않네요.

댓글 3

  • 익명72502026.03.23

    이자만 200이면 정말 숨막히죠. 카드론은 이자가 너무 세니 저금리 대환부터 알아보세요.

    • 익명62532026.03.23

      맞아요 저도 카드론까지 갔다가 대환대출로 이자 절반 줄였어요. 방법이 아예 없진 않아요.

  • 익명59262026.03.24

    빚으로 빚갚는 악순환 진짜 끝이 안나요. 한번 신용회복위원회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