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이 점점 늘어나요
익
익명9824
2026.03.231030
운영자금 모자라서 사업자대출 받고 그것도 모자라 카드론까지 썼어요. 매달 이자만 200 넘게 나가요. 이거 갚으려고 또 장사하는 악순환. 끝이 보이질 않네요.
운영자금 모자라서 사업자대출 받고 그것도 모자라 카드론까지 썼어요. 매달 이자만 200 넘게 나가요. 이거 갚으려고 또 장사하는 악순환. 끝이 보이질 않네요.
이자만 200이면 정말 숨막히죠. 카드론은 이자가 너무 세니 저금리 대환부터 알아보세요.
맞아요 저도 카드론까지 갔다가 대환대출로 이자 절반 줄였어요. 방법이 아예 없진 않아요.
빚으로 빚갚는 악순환 진짜 끝이 안나요. 한번 신용회복위원회 상담이라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