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폐업 신고하러 갔다가 체납세금 때문에 발이 묶였어요

익명4463
약 3시간 전2400

이제 그만하려고 폐업 신고하러 갔더니 밀린 세금부터 정리하라고 하네요. 접는 것도 마음대로 못 하고 빚은 계속 이자가 붙고 있어요.

끝내고 싶어도 끝낼 수가 없는 이 상황이 사람을 미치게 해요.

댓글 0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