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손님이 음식값 안내고 도망갔어요

익명7120
2026.05.1963930

오늘 단체손님 받았는데 화장실 간다더니 그대로 사라졌어요. 십몇만원 떼였어요. CCTV 돌려봐도 얼굴이 잘 안잡히고. 경찰 불러봤자 푼돈이라고 잘 안움직이고. 이런일 당하면 하루종일 일할 맛 안나요.

댓글 3

  • 익명71122026.05.19

    십몇만원 떼이면 하루 종일 일할맛 안나죠. 무전취식은 액수 적어도 신고는 해두세요.

    • 익명35762026.05.19

      맞아요 단체손님은 선결제나 대표자 연락처라도 받아두는 습관 들이세요. 저도 그뒤로 그래요.

  • 익명91002026.05.19

    경찰이 푼돈이라고 잘 안움직여도 CCTV랑 같이 신고하면 기록은 남아요. 재범 잡을때 도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