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직원 없이 혼자 하니까 아플수가 없어요

익명
2026.03.2489360

인건비 아끼려고 혼자 운영하는데 몸살나도 쉴수가 없어요. 제가 안나오면 가게 문을 닫아야 하니까. 어제는 링거 맞고 바로 출근했어요. 1인 자영업자분들 아플때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6

  • 익명66082026.03.24

    링거 맞고 바로 출근하셨다니 1인 사장 그 서러움 압니다

    • 익명61852026.03.24

      제가 안나오면 문 닫아야 하는 그 압박감 진짜 무겁죠

  • 익명37292026.03.25

    저는 너무 아플땐 단축 영업이라도 해요 무리하다 더 크게 앓아요

    • 익명2026.03.24

      몸살날땐 배달만 잠깐 받고 홀 닫는것도 방법이에요

  • 익명95902026.03.25

    1인 자영업자는 진짜 자기 몸이 밑천이니 건강부터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