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우울증 온거 같아요

익명1725
2026.02.1711030

매출 걱정에 밤마다 잠을 못자고 사람 만나기도 싫고 의욕도 없어요. 이게 장사 스트레스 때문인지 진짜 우울증인지. 병원 가볼 시간도 없고 갈 마음의 여유도 없네요. 사장님들 멘탈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3

  • 익명2026.02.18

    밤마다 잠 못자고 의욕없는거 그냥 스트레스 아닐수 있어요. 시간내서 꼭 병원 가보세요.

    • 익명67092026.02.17

      맞아요 마음의 여유 없을때가 제일 위험해요. 잠깐이라도 가게 닫고 본인부터 챙기세요.

  • 익명61862026.02.18

    저도 똑같다가 약 먹으면서 많이 나아졌어요. 사장님 건강이 가게보다 우선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