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매출 다 까고 나면 최저시급도 안나와요

익명5672
2026.03.143630

하루 12시간 서서 일하는데 시급으로 계산하면 알바보다 못벌어요. 내가 사장인지 머슴인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직원 월급은 줘야하니까 제 인건비를 제일 마지막에 빼는데 그게 0원일때가 많네요.

댓글 3

  • 익명2026.03.14

    내가 사장인지 머슴인지 모르겠다는말 진짜 폐부를 찌르네요. 제 인건비가 0원일때 저도 많아요.

    • 익명2026.03.14

      12시간 서서 일하면 몸도 망가져요. 사장 인건비도 비용으로 잡고 운영 다시 짜보세요.

  • 익명34142026.03.14

    직원 월급 먼저 주고 본인 인건비 마지막에 빼는거 다들 똑같아요. 그게 사장의 비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