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안나오면 다 제 탓 같아요
익
익명
2026.02.103622
손님 없으면 내가 뭘 잘못했나 음식이 별로인가 서비스가 나쁜가 끝없이 자책해요. 사실 경기 탓도 있는데 다 제 탓으로 돌리게 돼요. 이 자책감이 사람을 갉아먹어요. 사장님들 자책 어떻게 떨쳐내세요.
손님 없으면 내가 뭘 잘못했나 음식이 별로인가 서비스가 나쁜가 끝없이 자책해요. 사실 경기 탓도 있는데 다 제 탓으로 돌리게 돼요. 이 자책감이 사람을 갉아먹어요. 사장님들 자책 어떻게 떨쳐내세요.
손님 없으면 끝없이 자책하는거 그 마음 압니다
경기탓도 분명 있는데 다 본인 탓으로 돌리면 사람이 갉아먹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