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동업자가 돈만 받고 손 떼려해요

익명
2026.02.255632

같이 시작했는데 힘들어지니까 자기 투자금 돌려달라고 나가겠대요. 지금 그 돈 어디서 빼서 줘요. 좋은 시절 다 누리고 어려워지니 발 빼는거 보고 사람이 참 무섭다 느꼈어요.

댓글 3

  • 익명2026.02.26

    좋은 시절 다 누리고 어려워지니 발 빼는거 진짜 사람 무섭죠. 당장 그돈 어디서 빼서 줘요.

  • 익명2026.02.26

    투자금 반환은 계약서 내용 따라 달라요. 약정 없으면 바로 빼줄 의무 없으니 확인해보세요.

    • 익명29832026.02.25

      맞아요 동업계약서에 탈퇴 조항 없으면 일방적으로 못빠져요. 변호사 한번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