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증금 다 까먹게 생겼어요
익
익명7299
2026.03.2020123
월세 두달 밀렸더니 건물주가 보증금에서 까겠다고 하네요. 이러다 보증금 다 날리고 쫓겨나게 생겼어요.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모르겠고 그냥 다 포기하고 싶은 날입니다.
월세 두달 밀렸더니 건물주가 보증금에서 까겠다고 하네요. 이러다 보증금 다 날리고 쫓겨나게 생겼어요. 어디서부터 잘못된건지 모르겠고 그냥 다 포기하고 싶은 날입니다.
월세 밀린건 보증금에서 까는게 맞긴 해요. 더 밀리기 전에 빨리 정리 방향 잡으세요.
보증금 다 까이고 쫓겨나면 진짜 답없어요. 권리금이라도 받게 양도부터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