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세금계산서 안 끊어준 거래처 때문에 비용처리를 못 했어요

익명2650
2026.06.245432

현금으로 싸게 해준다길래 받았는데 세금계산서를 안 끊어줘서 경비로 인정이 안 돼요. 결국 그만큼 세금을 더 내게 생겼어요. 몇 푼 아끼려다 세금으로 더 토해내는 꼴이 됐네요.

댓글 3

  • 익명43122026.06.24

    적격증빙 없으면 비용 처리 안 돼요

  • 익명44922026.06.25

    현금가 싸 보여도 세금 생각하면 손해죠

  • 익명3531약 8시간 전

    그 거래처 신고 대상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