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은 장사 잘되는데 우리만 안돼요
익
익명
2026.05.2671430
같은 상가 같은 층인데 옆집은 줄서서 먹고 우리는 파리 날려요. 뭐가 다른건지 매일 연구하는데 답이 안나와요. 자존심 상하고 비참하고. 손님들 다 옆집으로 들어가는거 볼때마다 가슴이 무너져요.
같은 상가 같은 층인데 옆집은 줄서서 먹고 우리는 파리 날려요. 뭐가 다른건지 매일 연구하는데 답이 안나와요. 자존심 상하고 비참하고. 손님들 다 옆집으로 들어가는거 볼때마다 가슴이 무너져요.
같은 층인데 한쪽만 줄서면 진짜 자존심 상하죠. 근데 비교만 하면 더 비참해져요.
옆집 잘되는 이유 하나라도 벤치마킹해보세요. 메뉴든 응대든 분명 차이가 있을거예요.
맞아요 매일 연구하신다니 답 곧 나올거예요. 손님들 왜 옆집 가는지 직접 가서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