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매출 1억 찍어도 안남는다는게 이거구나

익명5779
2026.05.1817834

드디어 연매출 1억 찍었는데 정작 제 통장은 텅텅 비었어요. 매출 높다고 부자 아니라는 말 이제 알겠어요. 비용 다 빼면 직장인 월급만도 못해요. 매출 숫자에 속지 마세요 정말.

댓글 3

  • 익명55392026.05.18

    매출 높다고 부자 아니라는말 진짜 뼈저리게 느끼셨네요. 비용 빼면 직장인만도 못하죠.

    • 익명85992026.05.18

      맞아요 연매출 1억이면 겉보기엔 그럴듯한데 통장 텅텅이죠. 저도 똑같아서 헛웃음 나와요.

  • 익명63692026.05.18

    매출 숫자에 속지 말라는 말 백번 맞아요. 순익률이 진짜 중요한데 다들 매출만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