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사장되고 나서 친구가 다 떨어졌어요
익
익명4905
2026.06.0284823
주말도 없이 일하니까 친구들 모임도 다 빠지고 어느새 연락이 다 끊겼어요. 외롭다는 생각이 들어요. 돈 벌자고 인간관계를 다 잃은 기분. 다들 사장되고 인간관계 어떻게 유지하세요. 저만 이렇게 고립됐나요.
주말도 없이 일하니까 친구들 모임도 다 빠지고 어느새 연락이 다 끊겼어요. 외롭다는 생각이 들어요. 돈 벌자고 인간관계를 다 잃은 기분. 다들 사장되고 인간관계 어떻게 유지하세요. 저만 이렇게 고립됐나요.
주말도 없이 일하니 모임 다 빠지고 연락 끊기는거 저도 그래요
돈 벌자고 인간관계 다 잃은 기분 그 외로움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