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진상손님 블랙리스트 만들고 싶어요

익명7371
2026.05.044634

맨날 와서 트집잡고 진상부리는 손님이 있는데 받기 싫어도 받아야 하니 미치겠어요. 정중하게 거절하면 또 차별이라고 난리. 이런 손님들 안받을 권리는 없는건가요. 정말 골치 아픕니다.

댓글 3

  • 익명62462026.05.04

    진상이라고 안받으면 차별이라 난리치는거 진짜 골치죠. 그래도 영업방해 수준이면 거부 가능해요.

  • 익명77682026.05.04

    매번 트집잡는 손님은 매출에 도움도 안돼요. 정중하게 선 긋는게 직원들 위해서도 나아요.

    • 익명25512026.05.04

      맞아요 저는 상습 진상은 조용히 응대 최소화했더니 알아서 안오더라구요. 단호함도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