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알바가 갑자기 잠수탔어요

익명
2026.04.071830

내일부터 일하기로 한 알바가 연락이 안돼요. 당장 내일 혼자 오픈해야 하는데 막막합니다. 요즘 애들은 왜 이렇게 책임감이 없는지. 면접보고 교육까지 시켰는데 허무하네요.

댓글 3

  • 익명21912026.04.08

    당장 내일 오픈인데 진짜 막막하시겠어요. 요즘 잠수 흔해서 항상 백업 인력 비상연락 둬야 해요.

  • 익명51562026.04.08

    면접하고 교육까지 시켰는데 허무한거 압니다. 책임감 없는 애들 진짜 너무 많아요.

    • 익명33452026.04.07

      맞아요 저도 출근 첫날 잠수 당해봤어요. 그뒤론 합격해도 전날 한번 더 확인 문자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