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가족이 도와준다는데 더 불편해요

익명3739
2026.05.022520

매출 안나오니까 엄마가 와서 도와주시는데 잔소리에 간섭에 더 힘들어요. 인건비 안나가서 좋긴 한데 마음이 너무 불편해요. 차라리 혼자 고생하는게 낫다 싶을때가 많네요.

댓글 2

  • 익명91672026.05.02

    인건비는 안나가도 마음이 불편한거 백퍼 공감이에요. 차라리 혼자가 낫다 싶을때 많죠.

  • 익명2026.05.02

    엄마 잔소리는 다 걱정에서 나오는거지만 매장에선 또 다르죠. 역할 분담이라도 명확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