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속 무서워서 야간 영업도 마음 편히 못 해요
익
익명
2026.06.253740
새벽 장사가 그나마 돈이 되는데 영업시간 제한이니 뭐니 단속이 무서워서 매번 눈치를 봐요.
한 번 걸리면 과태료에 영업정지까지 가니까 벌면서도 가슴이 조마조마해요.
합법적으로 돈 벌기가 이렇게 힘드네요.
새벽 장사가 그나마 돈이 되는데 영업시간 제한이니 뭐니 단속이 무서워서 매번 눈치를 봐요.
한 번 걸리면 과태료에 영업정지까지 가니까 벌면서도 가슴이 조마조마해요.
합법적으로 돈 벌기가 이렇게 힘드네요.
새벽 단속 진짜 무섭죠
영업정지 한번 맞으면 그달은 끝이에요
조마조마하면서 버는 돈이 제일 힘들어요
주변 신고로 걸리는 경우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