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손님 없을때 일찍 닫고싶은 유혹

익명1224
2026.05.022830

비오는 날이나 손님 없는 날 일찍 닫고 싶은 유혹이 들어요. 근데 그러면 단골이 헛걸음하고 신뢰 떨어질까봐 끝까지 자리 지켜요. 텅 빈 가게 지키는것도 보통 인내가 아니네요. 다들 어떻게 버티세요.

댓글 3

  • 익명84612026.05.02

    비오는 날 일찍 닫고 싶은 유혹 저도 매일 들어요

    • 익명2026.05.02

      근데 단골 헛걸음할까봐 끝까지 지키는거 그 인내 진짜 대단해요

  • 익명70862026.05.02

    텅 빈 가게 지키는것도 보통일 아니죠 같이 버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