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손님이 우리 가게서 알바 빼가려해요

익명7952
2026.05.011430

단골손님이 자기 가게로 우리 직원 스카웃하려고 명함 주고 갔대요. 손님인척 하면서 사람 빼가려는거. 알면서도 모른척 받아줘야 하니 어이가 없네요. 이런 손님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참 난감합니다.

댓글 3

  • 익명84442026.05.02

    손님인척 명함 주고 직원 스카웃하는거 진짜 어이없네요

    • 익명34802026.05.02

      알면서 모른척 받아줘야 하는게 더 열받죠

  • 익명31572026.05.02

    평소에 직원이랑 잘 지내면 그런 제안 와도 직원이 먼저 말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