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첫 직원 자르는게 제일 힘드네요

익명2295
2026.03.197145

일을 너무 못해서 내보내야 하는데 차마 말이 안나와요. 좋은 사람인데 일을 못해서 그래요. 사장이 이런것까지 감당해야 하다니. 직원 내보낼때 다들 어떻게 말 꺼내세요. 너무 마음이 무겁습니다.

댓글 4

  • 익명88122026.03.19

    좋은 사람인데 일을 못해서 내보내는거 그게 제일 힘들죠

    • 익명79222026.03.19

      말이 안나오는 그 마음 압니다 사장이 이런것까지 감당해야 하니

  • 익명84632026.03.19

    미리 개선 기회 한번 주고 그래도 안되면 통보하는게 마음 편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