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첫 매출 0원 찍은날 울었어요
익
익명5851
2026.02.097960
오픈하고 처음으로 하루 매출 0원을 찍었어요. 손님이 단 한명도 안왔어요. 셔터 내리면서 눈물이 났어요. 내가 이러려고 다 걸었나 싶어서. 이런 날도 견뎌야 사장인거겠죠. 그냥 위로 받고 싶어서 적어요.
오픈하고 처음으로 하루 매출 0원을 찍었어요. 손님이 단 한명도 안왔어요. 셔터 내리면서 눈물이 났어요. 내가 이러려고 다 걸었나 싶어서. 이런 날도 견뎌야 사장인거겠죠. 그냥 위로 받고 싶어서 적어요.
매출 0원에 셔터 내리며 운거 그 기분 저도 압니다
손님 한명도 안온 날 진짜 다 걸었는데 싶어 눈물나죠
위로받고 싶어 적으신거 충분히 위로받으셔도 돼요 다들 겪었어요
저도 0원 찍은 날 있었는데 다음날 손님 와요 하루로 끝 아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