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솔직히 알바한테 무시당하는 기분

익명2550
2026.04.1724212

요즘 알바들 사장 알기를 우습게 알아요. 시킨일 대충하고 불만 있으면 바로 그만두고. 아쉬운건 저니까 다 받아주는데 무시당하는 기분이 들어요. 갑을이 바뀐거 같아요. 다들 이런거 어떻게 참으세요.

댓글 2

  • 익명41592026.04.18

    시킨일 대충하고 불만있으면 바로 그만두는거 갑을 바뀐 기분이죠

    • 익명93822026.04.17

      아쉬운게 사장이라 다 받아주는 그 무시당하는 기분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