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인테리어 사장한테 사기당한듯

익명1245
2026.06.164633

공사비 선금 70% 줬는데 자재만 들여놓고 며칠째 연락이 안돼요. 계약서는 대충 썼고. 이거 사기 맞죠. 오픈 날짜는 다가오는데 어디다 하소연도 못하고 속만 타들어갑니다.

댓글 3

  • 익명2026.06.16

    선금 70% 주고 연락 두절이면 거의 사기 맞아요. 빨리 내용증명 보내고 경찰 상담받으세요.

    • 익명2026.06.16

      오픈날짜 미루더라도 지금은 돈부터 지켜야 해요. 자재 들여놓은거라도 사진 찍어두세요.

  • 익명43382026.06.16

    계약서 대충 쓴게 아쉽지만 입금 내역이랑 문자 기록 다 모아두세요. 그게 증거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