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결과 보고 무서워서 병원을 못가겠어요
익
익명
2026.06.245560
재검 나왔는데 가게 비우기가 무서워서 한달째 미루고 있어요. 몸이 망가지는걸 알면서도 하루 닫으면 그날 매출이 아까워서요. 제 몸보다 가게가 먼저인 제가 한심합니다.
재검 나왔는데 가게 비우기가 무서워서 한달째 미루고 있어요. 몸이 망가지는걸 알면서도 하루 닫으면 그날 매출이 아까워서요. 제 몸보다 가게가 먼저인 제가 한심합니다.
사장님 건강이 제일 큰 자산입니다
지금 당장 예약하세요 부탁이에요
몸 잃으면 가게고 뭐고 없어요
제발 병원부터 가세요 가게는 나중이에요
하루 닫는다고 안망해요 꼭 가보세요
저도 미루다가 크게 후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