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리뷰 별점테러 당하고 며칠째 잠을 못자요

익명1108
2026.06.256851

오지도 않은 사람이 별점 한개에 욕설 리뷰를 달았어요. 사진 캡쳐해서 신고해도 안내려가고 새 손님들이 그것만 보고 안와요.

억울해서 가슴이 답답하고 밤마다 그 리뷰만 생각납니다.

댓글 5

  • 익명80262026.06.26

    저도 별점테러 당해봐서 그 심정 알아요ㅠㅠ

  • 익명33872026.06.26

    님 잘못 아니에요 너무 담아두지 마세요

  • 익명14752026.06.26

    신고 계속 누르세요 결국 내려가요

  • 익명73982026.06.26

    정중하게 답글 다는게 그나마 방법이에요

  • 익명7570약 4시간 전

    그거 보고 거르는 손님은 어차피 안올 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