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직원들 월급 주고 나면 제 손에 남는게 없어요

익명6114
약 2시간 전2900

직원 셋 월급 다 챙겨주고 나면 정작 사장인 제 통장은 텅텅 비어요. 남들은 사장이면 편하게 버는 줄 알지만 저는 직원들보다 못 가져갑니다. 누구 좋으라고 이 고생을 하나 싶은 날이 많네요.

댓글 0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