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게시판
익명게시판

보증보험 안 들어놔서 사고 나니까 다 제 돈으로 물어냈어요

익명9847
2026.06.242940

가게에서 손님이 다쳤는데 영업배상책임보험을 안 들어놨더라구요.

합의금에 치료비까지 전부 제 주머니에서 나갔어요.

몇 푼 아끼려다 몇백을 날리니까 보험이 괜히 있는 게 아니더라구요.

댓글 4

  • 익명2026.06.25

    영배책은 진짜 필수예요

  • 익명2026.06.25

    지금이라도 가입하세요 또 날 수 있어요

  • 익명58492026.06.25

    아끼려다 더 나가는 게 보험이죠

  • 익명2026.06.26

    한 번 당하면 그 보험료 안 아까워요